제주버스터미널, 제주공항근처 게스트하우스, 예하 게스트하우스 yehaguesthouse 다음날 비행기가 오전에 있어서 제주공항근처 게스트하우스에서 묵었는데 깔끔하고 나쁘지 않아서 올립니다.게스트하우스의 좋았던 점 – 저녁에 파티가 없어요. 단, 저녁에는 라운지에서 1인당 맥주 1병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혼맥도 되고 옆 사람과 합석도 되기 때문에 자유 의사입니다.- 도미토리 안에 샤워실, 화장실이 있고 기본 샴푸, 비누 등 모두 있습니다. 수건은 인당 1장 제공합니다.- 제주버스터미널 도보 3분, 제주공항버스로 15분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엘리베이터는 없습니다. 내부도 깨끗합니다.
6인실 남성 도미토리입니다. 개인 사물함, 공용 냉장고, 좌석별 콘센트 기본적인 건 다 있네요.6인실 당 19,000원입니다.
베개커버 안에 이불이 따로 있어서 본인이 넣어야 해요. 귀찮지만 이런게 더 위생적인것 같아서
게스트하우스 침대 배정은 선착순입니다.
잔느낌 연출,
화장실 내부 세로로 길어졌네요. 도미토리 출입구를 열면 화장실 문, 침대 문이 따로 있습니다.
1층 라운지의 모습을 조리하고 컴퓨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로 토스트와 계란, 커피가 있습니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예하게스트하우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오길9 예하게스트하우스 예약공항근처 터미널근처에 게스트하우스가 많으니 본인의 취향과 거리를 고려하여 제주도 여행을 마무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도미토리에 묶으면 옛날 배낭여행이 자꾸 떠오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