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게 해가 지지 않는 좋은 이름을 맞춰주고 싶어서 설레는 마음으로 파주작 명소를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면허가 없어서 전화로 상담할까 했는데 그래도 저희 아이 이름인데 직접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서 방문하기로 했거든요.
찾아보니 다행히 가는 방법이 어려운 불편함은 없었어요.운전할 수 없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 마두역 3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으면 버거킹 건물이 나오는데 거기 6층에 있었어요.제가 가고자 하는 파주 작명소는 이태영 교수 사주 성명학 연구원으로 사주 팔자학을 오랜 시간 공부한 교수님이 계셔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이 건물 말인데 파주작 명소 찾기 쉽고 편하고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저도 어렸을 때는 이름의 중요성에 대해서 딱히 생각하지 않았는데 살면서 정말 중요하다고 느끼게 되었습니다.또 제일 많이 불러서 듣는 단어이기 때문에 직접적인 영향도 많이 받는 것 같고 저희 아이한테는 태어날 때부터 좋은 이름을 주고 싶었어요.
사주 팔자나 운명을 고칠 수는 없지만 생기는 불운을 막을 수는 있다고 합니다.그래서 사람들이 뒤늦게 개명을 하는 것도 이런 이유인데 저희 남편도 장래를 위해서 새로 명명되기를 희망해서 파주작명소 건물에 주차장도 있으니까 아이 이름부터 먼저 짓고 다음에 같이 오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607호 파주작명소 안에 들어서자 교수님께서 반갑게 맞아주셔서 앉아서 이야기를 했는데, 그냥 막무가내로 해주는 것이 아니라 9개의 성명학을 바탕으로 사주의 불운을 막고 부르기 쉽고 촌스럽지 않게 많은 것을 고려해서 6개의 이름을 주셨습니다.모두 학문을 근거로 논리적으로 이루어진 것이라 기운이 남달랐습니다.
우리 아이의 사주팔자에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성명학을 분석하여 논문처럼 이름 짓기에 매우 만족했습니다.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파주작 명소에 있는 이태영 교수가 한국에서 성명학 관련 논문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어 실력도 남달랐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사주나 명명에 관해 뭔가 도와드릴 일이 있으면 방문하기 좋은 이곳으로 오려구요.
이태영 교수 사주성명학연구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백로 194
이태영 교수 사주성명학연구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백로 194
이태영 교수 사주성명학연구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백로 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