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무엇 하나 빠짐없이 다니지 않으면 모자라는 사람 중 한 명이다.분실물 만들기의 최고봉에 단연 나 자신이 해당한다고 생각한다.어제는 안경 학교에 두고 그제는 군산에 무선 이어폰도 두고 따뜻한 오늘 잊고, 드디어 휴대폰 전화를 잃어버렸다..버스에 둔 것 같아 버스 회사에 전화한다.다행히 안에 운전 면허증과 휴대 전화 2대만 잃어버렸다.돈이 들어 있는 카드는 모두 손에 들고 있었다.휴대 전화는 또 왜 안 가지고 왔는지( 복잡한) 가진 기기라는 노트북이 하나뿐인, 노트북에서 구글에 끌어낼 수 있다는 사실에 당황해서 노트북을 켰다.0. 실은 이거 휴대 전화에 위치 동의+Wi-Fi가 연결되는 곳에서 휴대 전화 위치가 나오는 것 같아.나는 이를 다 마치고 본것에 위치가 없다고 표시된다.(아마 Wi-Fi가 연결되지 않거나, 안드로이드 기기는 위치 동의 외에도[휴대 전화로 별도 설정]?>[구글의 출납 위치 동의]가 따로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가능한 것 같다.)
1. 아시는 구글 메인에서 로그인하기 2. 계정 옆 9개 점의 사각 아이콘 클릭 Account / 계정 클릭 시 화면 아래와 같이 열기
3. 왼쪽 탭의 홈, 개인정보 순으로 나오는데 그 중에서 ‘보안’ 클릭
4. 더 낮추면 분실기기 찾기도 하고
여기서 왼쪽을 보면, 휴대 전화 소유자의 입장에서는 크게 3개를 정할 수 있다.벨소리를 재생:무소식에서도 5분 동안 울리는 것이 장점인 것 같고 단점인 것 같다.휴대 전화를 습득하는 것이 당황할지도 모른다.원격 락:도난의 위험이 있는 경우, 록을 더욱 강화한다.이것도 역시 내가 찾기 힘들어 진 때, 휴대 전화 속의 정보 도난을 걱정하면 좋은 방법이다.3. 휴대 전화 정보 원격 초기화:다시 찾기가 불가능하게 되었을 때 마지막 수단이다.3번은 따로 사진을 첨부한다.원격 초기화 때에 로그인이 필요한 경우가 있다.
오늘 친구네 가게에서 치킨을 시켜 묵으려고 했는데 정말…핸드폰이 없어서 못먹는 안타까운 하루카톡 하는 방법은 없는지 지금 당장 찾아봐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