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은 하고 싶고 이 시국에 다른 사람들과 섞이는 건 신경 쓰이고.요즘 시대에 딱 맞는 가족 온천을 찾았어요.아는 사람은 이미 알고 있던 충주 수안보리몬즈온천호텔.가족 온천은 곳곳에 있지만 목욕탕처럼 실내 화장실 일부에 욕조가 준비된 수준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했습니다.하지만 여기는 무려 노천탕!우리의 충주 여행은 이곳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다녀온 후기 몇개 찾아보고 푹 빠져서 바로 예매.
외관은 평범한 관광지의 평범한 관광호텔처럼 생긴 이곳이 사실 예약부터 피나는 경쟁이 필요한 곳이거든요.이용일 한 달 전인 오전 7시에 전화예약만 가능한 날짜가 있는 경우에는 온 가족이 전화기 여러 대씩 놓고 격렬하게 전화를 여러 번 시도해야 한다고 하는데 비수기 평일이라 그래도…가 아니라 일~월, 월~화 노천탕 전 객실 마감이라 간신히 화~수 예약했습니다.즉흥적으로 방문할 수 있는 곳이 아니라면 노천탕이 아닌 일반탕은 좀 더 저렴하고 예약도 쉽습니다. 노천탕형 가족3인실(온돌방 / 침실) 평일 210,000원 / 주말 180,000원 노천탕형 특실 4인실 평일 240,000원 / 주말 160,000원 리먼스 온천호텔 요금
여러 룸 타입이 있지만 대표적인 노천탕 이용금액은 위와 같으며 숙박없이 대실만 가능한 룸도 있습니다.
체크인 17시, 체크아웃 11시, 일반 객실도 중간에 대실을 돌리는 것 같아?체크인이 늦었지만 가는 동안 주변을 보거나 밥을 먹거나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충주가족여행~중앙탑 옆마당, 계단없는 활옥동굴 투명카약 한달전 갑자기 매직룬님의 일주일 휴가. 어딘가 멀리 가려고 했지만 결국 1박2일 충주여행을 하기로 했습니다… blog.naver.com
(체크인 전 먹고살기 기록)
원적외선 vs 온천의 치열한 경쟁이다.온천수, 화장품, 수안보는 몰라도 수안보는 아는 사람도 있고 기초가 괜찮다고 합니다.물놀이 용품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곳에서 심상치 않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물놀이 용품이 부피가 커서 짐은 가볍고 물총 하나만 가져가면 된다.503호 기본 2인+아이 1인이 이용 가능한 3인실인데 방이 생각보다 깨끗하고 넓습니다.침구도 요청할 필요 없이 추가분이 미리 있었어요.특실은 거실1+방1이라는무선충전, 생수, 넉넉한 수건, 드립커피, 그리고 자체 때밀이 수건 어메니티드디어 기다리고 있던, 그리고 충주 여행의 메인인 노천탕!!! 창문은 폴딩도어로 활짝 열 수 있습니다.원래는 천장 창문도 열렸다고 하는데 잦은 고장으로 닫아두는 것 같아.분위기가 너무 좋네요.일년 내내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나름 분위기가 있을 것 같네요.이날은 흐리고 춥지도 덥지도 않지만 여름치고는 시원한 날이었지만 아무튼 그런 날도 좋았다.사생활 걱정을 했는데 의자를 밟고 올라가면 멀리 있는 곳이 보일 정도네요.그래도 궁금하다면 수영복 추천일단 물부터 받읍시다.압도적인 국물 사이즈에 감탄하면서 물은 언제 다 받을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정말 자꾸 나와서 순식간에 나왔어요.우리 욕조보다 빨리 받은 것 같아.들어가도 돼요?들어가도 돼요?언제 들어가나요?벌써 들어가요?응. 지금? ㅋㅋㅋ 만5살때 가장 날렵한 몸짓을 봤어.낭만 실현은 물줄기로 뒤덮여 차가운 음료를 모두 따뜻한 물에 빠트린다.wwwwww낭만은 낭만이다.음식은 평지에 바르게 앉아서 먹자.온천욕을 즐기는데 옆 객실에서 음악을 틀어놓는 게 더 시끄러웠어.방음 수준이 일상회화 정도는 좋다고 생각하지만 소리를 지르거나 음악을 틀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하루종일 흐렸는데 마지막으로 나름대로 멋진 일몰도 보고밤이 되었습니다.마피아는 고개를 들고… 아이가 둘 이상 있는 집은 낮에 아이들을 놀리고 밤에 어른들을 즐기기도 해요.저희는 3시간 놀다가 ㅋㅋㅋ 힘들진 않아서 저녁 먹으러 나갔다가 실패했어요.관광지이긴 하지만 9시가 되면 문을 닫고 체인 치킨집 같은 데 가끔 문을 열었습니다.배달앱도 전멸하, 여기까지 와서 치킨 포장하고 편의점 안주 사왔잖아.저녁은 꼭 미리 먹어요.아침이 되면 눈부시게 맑아 기념의 짤랑짤랑 오전에도 2시간은 놀았나 ㅋㅋ 어른 둘이서 아이 혼자 수영하고 놀아도 여유로운 물이라 너무 만족스럽게 쉬었습니다.출입하느라 방에 모기가 좀 들어온 점과 저녁식사 빼고 ㅋㅋㅋ 이건 내 잘못이야.갔다온후 가족들부터 친구들까지 추천중!!리몬즈온천호텔 : 네이버 방문자 리뷰 81 ·★4.4 · 매일 07:00 – 22:00, 예약 및 문의 전화 naver.me예약 및 기타 객실, 요금 등의 확인은 위 지도 및 리몬즈온천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예약 및 기타 객실, 요금 등의 확인은 위 지도 및 리몬즈온천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